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맛집리뷰] 제주도 스타벅스 한정메뉴 : Only 제주에서만 먹을 수 있는 메뉴

 

안녕하세요 오늘은 오직 제주도에서만 맛볼 수 있는
제주 스타벅스 한정메뉴에 대한 포스팅입니다.

제주도 여행을 계획중이시라면
꼭 아셔야 하는 사실!

바로
"제주 스타벅스 한정 메뉴" 인데요

오직 제주도 스타벅스 매장에서만
맛볼 수 있는 특별한 메뉴들이기 때문에
꼭 한번쯤은 드셔보시길 바래요!

종류도 무척 많다는 사실!

1. 스타벅스 한정메뉴 정보

*제주도 한정 메뉴는 메뉴판에 표기가 안되어있지만
판매중이랍니다
(저는 쑥떡 프라푸치노를 먹으려고 했지만 메뉴판에 없어서
안파는 줄 알고 다른걸 사먹었다는 사실...)

1) 제주 쑥떡 크림 프라푸치노 (best!)
: 향긋하고 쌉쌀한 쑥맛이 나는 시원한 프라푸치노에 흑임자 떡이 들어 있는 음료
달콤하고 식감도 좋아서 한정 메뉴 중에 가장 인기 있는 메뉴에요

 

2) 제주 까망 크림 프라푸치노
: 고소한 흑임자로 만들어진 메뉴로
쫄깃한 흑임자떡과 블랙소보로 토핑으로 컵빙수를 먹는듯한 메뉴에요
제주도의 돌하르방이 연상되는 비주얼이랍니다

3) 제주 노랑 고구마 라떼
: 제주의 전통 범벅인 고구마 범벅을 재해석한 메뉴에요
(이 메뉴가 메뉴에 있는지 몰랐어요 포스팅을 보시는 여러분은 꼭 드셔보세요)
달콤하고 고소한 고구마 풍미와 라이스 토핑으로 맛과 비주얼을 자랑하는 메뉴입니다.

*제주 동절기 한정 메뉴 (2021)

4) 제주 스노잉 백록담
: 백록담을 연상시키는 음료입니다

순백의 눈이 덮인 한라산을 연상시키는 메뉴로 비주얼이 정말 이쁘죠

맛은 달콤한 솜사탕을 먹는 맛이었습니다 

푸른 백년초베이스와 열대과일 (망고스틴)으로 만든 음료라고 하네요

 

5)제주 카멜리아 티

: 제주도에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 카멜리아를 연상시키는

아주 예쁜 티에요

제주 동백꽃을 연상시키는 티로 동백꽃과 새콤달콤한 유스베리티가 어우려진 티음료입니다.

 

제주도에는 한정 메뉴 뿐만아니라

MD도 제주도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것들이 많아요

제주도 수국, 동백꽃을 모티브로 한 키링과 콜드컵이 있었어요

가장 사고 싶었던 제품은

제주 동백꽃이 그려진 콜드컵과

제주도의 눈 내리는 풍경인 스노우 볼이었어요

제주도에는 한정 음료 뿐만 아니라

베이커리도 제주 한정 메뉴가 많아요

 

제일 유명한 베이커리는

당근 현무암 케이크 / 거문오름크루아상 / 녹차티라미수아일랜드 /우도땅콩데니쉬롤 인데

저는 이 포스팅을 쓰기 전까지는

몰랐어서 사먹지 못했답니다 (흑흑)

 

저는 그래서 메뉴판에 있었던 흑임자 프라푸치노와 

제주 스노잉 백록담을 먹었어요

 

흑임자 프라푸치노는 상상하시는 그 맛! 

흑임자의 고소함이 시원하게 느껴져셔서 팥빙수를 먹는 느낌이었어요

제주 스노잉 백록담은 죠스바의 보라색 부분을 녹여 먹는 맛!

 

하지만 망고스틴 맛이겠죠?

 

비주얼도 그렇고 맛도 그렇고 달달한 솜사탕을 먹는 느낌이었습니다.

 

 

제주 스노잉 백록담 비주얼이 너무 이뻐서 한컷 찍고,

 

제주도 돌하르방 앞에서 사진을 못찍은 아쉬움에

한컷 찍었어요

돌하르방 비주얼이지 않나요!

 

 

제주 여행을 계획하고 계시거나

제주도 여행중이시라면

꼭 한번 스타벅스 한정 메뉴를 맛보고 오시길 바래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