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압구정 맛집] 혼밥 하기 좋은 부엉이 돈까스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 로데오에서
혼밥하기 좋은 식당
<부엉이 돈까스> 압구정 로데오점 후기입니다.

1. 식당정보
: 서울 강남구 선릉로161길 8 101호
2. 주문방법
: 키오스크

입구에 들어서면 바로 주문하는 셀프서비스
키오스크가 있어요

<셀프 서비스 이용 방법>

주문 : 자리 선정 후 카드 결제 이용
물 / 음료 : 키오스크 주문 후 냉장고 셀프이용
셀프바 : 부족한 반찬은 셀프이용
셀프배식 / 셀프 퇴식 : 셀프 배식 및 반납


부엉이돈까스 압구정점은 모든 서비스가 셀프 이용이에요.

먹고 싶은 만큼 덜어먹고,
먹은 후에는 식기를 반납하고 나가면 돼서
편하다고 생각했습니다


매장내 코로나 확산 방지를 위해서
가림막을 설치해두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그리고 식당 자체가 굉장히 쾌적하고
깔끔해서 좋았습니다


<부엉이 돈까스>가 좋다고 느낀게
혼밥 테이블에는 충전대도 있어서
밥 뿐만 아니라 휴게도 할 수 있는 공간같았어요



제가 먹은 메뉴는

유자냉소바세트


인데,

다른곳에서 먹는 소바보다
시원하고 상큼한 맛이었어요



세트가 정말 배부르게 먹을 수 있는게

등심돈까스세트와 유부초밥이 나와요
특히나 등심돈까스는
100시간 저온숙성을 해서
부드럽고 바삭했어요

압구정에서 혼밥할 장소를 찾으시거나
맛있는 돈까스가 먹고 싶으신 분들은

<부엉이 돈까스> 방문해 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