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압구정맛집] 청담 오아시스 : 에그 베네딕트 맛있는 브런치 카페

안녕하세요
오늘은 압구정 / 청담동에서 브런치 맛집으로 유명한
<카페 오아시스> 포스팅입니다!

맛집 소개 프로인 <수요미식회>에도
에그베네딕트 맛집으로 소개됐는데요

항상 웨이팅이 길 정도로 인기있는 곳이에요


1. 가게소개

-압구정역 4번출구에서 242m
- 주차 : 발렛파킹
- 평일 : 09:00 ~ 20:00
(일요일 9:00 ~ 18:00)


2. 메뉴정보

샐러드 / 수프 / 브런치 / 프랜치 토스트 등
메뉴가 굉장히 다양해요
브런치집이라서 가볍게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가 많아요


커피종류도 많고 알콜로는 와인 종류가 있어요

청담 오아시스는 메뉴가 깔끔하고 맛있지만
추천메뉴는

에그베네딕트 / 무화과콤포트토스트


3. 리뷰


저는 앞서 말씀드린 두가지 메뉴
에그베네딕트와 무화과콤포트토스크를 주문했는데요

에그베네딕트는 이미 방송을 탔기 때문에
얼마나 맛있을지 궁금함에 시켰고
무화과콤포트프랜치토스트는 스테디셀러였어요

두가지 메뉴가 궁금해서 주문했습니다


먼저 무화과콤포트프랜치토스트
달달한 무화과콤포트와
메이플 시럽의 조화가 정말 환상적이였어요
토핑으로 뿌려진 아몬드의 바삭함까지

모든 식재료가 어우러져서 정말
고급진 브런치 맛이였어요

아메리카노와 정말 잘 어울리는
달콤함이 느껴지는 메뉴였답니다


그리고 오아시스의 대표메뉴
<에그베네딕트>

에그베네딕트는 부드럽고 부담스럽지 않은 맛이라
브런치에 제격이다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반숙 계란 노른자를 터뜨려서
빵과 베이컨 각종 채소를 한입에 먹으면
행복한 미소가 지어지는 맛이었어요
특히 베이컨이 정말 두툼하고 맛있었어요


두 메뉴 모두 오아시스에서
인기 있는 메뉴인데
과연 그럴만하다라는 느낌을 받았어요

정말 맛있는 브런치 한끼


청담 / 압구정 로데오역에서
맛있는 브런치맛집을 찾으신다면
<오아시스> 방문해보세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