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서현 맛집] 최가네 숯불구이 : 분당 돼지고기 맛집

안녕하세요 오늘은 서현역
돼지고기 맛집
<최가네 숯불구이> 포스팅입니다


1. 가게정보
: 경기 성남시 분당구 황새울로360번길 22 영건프라자

- 단체석 /주차 : Y
- 지역화폐, 국민지원금 사용 가능

2. 메뉴정보

추천메뉴 : 갈매기살

모든 메뉴가 가격대가 저렴해요
고기도 굉장히 신선하고 두툼해요
제주도 근고기, 흑돼지 판매점만큼 두툼한 고기를
경기도에서 먹을 수 있다는게
정말 좋았어요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는 갈매기살이에요
첫입을 먹는 순간 소고기인줄 알았어요
육즙도 가득하고 엄청 부드러워요


3. 리뷰

날이 좋으면 식당 테라스에서 먹을 수도 있는데
내부도 깔끔하고 좋았어요

특히나 테이블마다 가림막이 있어서
안심하고 먹을 수 있었어요


기본 반찬이 정말 잘나오는데
소스류 : 쌈장 / 핑크솔트 / 생와사비
야채류 : 상추 / 명이나물 / 김치 등

고기와 잘어울리는 반찬으로 깔끔하게
상차림이 나와요

된장찌개도 서비스로 나와서
입가심하기 정말 좋았어요

정말 맛있었던 갈매기살…!

최가네 숯불구이는 직원분께서 직접 구워주시는데
아무리 좋은 고기라도 잘못구우면 맛없잖아요?
직원분이 정말 고기를 잘 구워주셔서
최상급의 고기맛을 느낄 수 있었어요

갈매기살에 생와사비를 올려서
한입 먹는데,
한우시켰나…? 싶을 정도로
육즙도 가득하고 정말 부드러웠어요

목살도 씹을수록 고소한데
새콤달콤한 명이나물에 싸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직원분들도 정말 친절하시고
친절한 만큼 맛도 정말 맛있어요

저는 지나가다가 맛있는 냄새에 끌려서
들어갔지만 서현에서 단골이 많은 집이더라구요

그럴만한 집이다 싶었어요

서현에 가면 재방문의사가 있는
최가네 숯불구이!

방문하시면 꼭 갈매기살 드셔보세요
강추입니다!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