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강릉맛집] 차현희 순두부 & 젤라또 추천 초당 순두부는 무조건 여기!

안녕하세요 ;)
이제 여름 피서철이 곧 다가오잖아요
저는 남들보다 빠르게
초여름 날씨를 강릉에서 느끼고 왔는데요

오늘은 강릉가면 뭐먹지?
고민되실 때 참고하시라고 포스팅합니다


강릉하면 뭐다? 순두부다
순두부면 어디다? 차현희 순두부다



1. 가게정보
강원 강릉시 초당동 6-7


<오픈시간>

월/화/목/금토일 7:30 ~ 20:00
수요일 7:30 ~ 16:00
(매주 목요일 정기휴무)

주차시설 : Y
(식당 이용객 무료)
엄청나게 넓은 주차장을 보유하고 있어서
주차 걱정은 안하셔도 됩니다!

그런데 많은 인원을 수용하는 만큼
웨이팅도 길다하니 참고해주세요

단체석 : Y
가게 내외부에 단체석 / 테이블석이
정말 많아요

단체 손님 / 대가족인 분들은
참고하셔서 방문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2. 메뉴정보
<추천메뉴>

순두부전골정식
청국장정식
모두부


3. 웨이팅 및 브레이크타임


대기 번호표 수령장소
: 카운터
가게에 방문하시면 무조건
대기 번호표 부터 받으세요
카운터에서 인원수 말한 후 대기표 달라고
하면 카운터 직원분이 종이를 주십니다



브레이크 타임
: 5시부터
브레이크타임이 항상 있는지는
확실치 않으나 제가 방문했을때는
저녁장사를 위한 브레이크타임이
5시 부터 약 1시간정도 있었으니
늦은 점심 or 이른 저녁을 드실 분들은 참고하세요

4. 리뷰

강릉 여행을 계획하며
강릉 토박이 지인에게 음식점 추천을 부탁했어요
짬뽕순두부는 동화가든
순두부는 차현의 순두부를 추천해주더라구요
저는 가족과 방문해서 긴 웨이팅은 부담스럽고
어른들이 좋아할 것 같은 차현희 순두부로 방문했습니다

차현희 순두부 집은
허영만 식객에서 두부편에 소개된 맛집이에요

연예인 추천 음식점 중
이영자 , 허영만님은 무조건 믿고 신뢰하는데
허영만의 식객에 소개되었다고하니
맛에 대한 기대감이 Up 되었습니다

가게 내부는 굉장히 넓어요
단체석도 있고 룸도 있습니다
테이블이 많은 만큼 회전율도 좋은 것 같아요
피서철 성수기에는 웨이팅이 기본 1시간이라는데
저는 비성수기에 방문한지라
10분정도 웨이팅이 있었습니다


기본 상차림에 상다리 부러져요…!
가자미, 코다리, 고등어 조림, 각종 나물 등
비지인지 순두부인지 두부맛을 볼 수 있게
밑반찬으로 제공되고 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밑반찬 맛보면서
이 집 맛집이구나를 느낀것 같아요


차현희 순두부에서는
순두부찌개 / 청국장 순두부
가장 인기 많은 메뉴에요

저는 청국장 순두부를 주문했는데요
청국장 냄새가 안나는 순두부찌개라고 가게에
안내되어있었는데,
정말 청국장 냄새가 안났어요
청국장 냄새가 싫어서 못드시는 분들은
시도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그렇다고 청국장의
구수하고 깊은 맛이 안나는거 아니냐?

절대 아니에요
굉장히 진하고 구수해요
특히나 찌개에 들어있눈 두부가 정말 맛있어요

맛있어서 더먹고 싶은데
밑반찬이며 두부며 배가 엄청 불러서
다 못먹고 나온게
지금 한 다녀온지 2주 지난 시점에서도
후회가 되네요 ㅜ



드셔보시고 맛있으면
전국 택배도 가능하다고 하니
친구 / 친척 / 가족들도 맛보라고
사주셔도 좋을 것 같아요


가게에서 나오면 두부 제조실이 있는데
현금 1,000원만 내면 비지를 원없이 퍼갈 수 있어요
맘같아서는 두부가 너무 맛있어서
퍼오고 싶었는데, 여행일정때문에 상할까봐
저는 포장해오지 못했어요

펜션에 가족여행 오신 분들은
저녁에 고기에 비지찌개 끄려서 먹을 수 있게
1,000원 내고 맘껏 퍼오시면 좋을 것 같아요


차현희 순두부 젤라또

차현희 순두부 바로 옆에는
차현희 젤라또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원래 강릉 하면 또 순두부 젤라또 먹는게 국룰이니까요

원래 순두부 젤라또는 초당 101이 유명한데
청국장 순두부 먹어보고 두부맛이 좋아서
차현희 젤라또에서 순두부 젤라또 사먹어봤어요



순두부 젤라또 (3,500원)

진하고 맛있어요
입가심하기에는 딱이에요
매장 내에 테이블도 많아서
잠시 쉬어가도 좋을 것 같아요



강릉여행 중에 순두부찌개 어디서 먹지?
싶으시다면 고민없이
차현희 순두부 추천 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