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이태원/해방촌] 남산타워뷰 와인바 비셋프리 : 나의 해방(촌 와인바) 일지 | BE SET FREE


안녕하세요
오늘은 나의 해방일지
아니, 해방촌 신상 와인바

비셋프리 (Be set free)

방문 후기입니다
5월 4일에 오픈한 완전 핫한 와인바로
남산타워와 해방촌 뷰가 예술인 곳이에요



1. 가게정보
서울 용산구 신흥로 103-1 3층

- Open -
Mon to Thu : 18:00 ~ 24:00
Fri to Sun : 17:00 ~ 01:00



2. 예약방법
캐치테이블 / DM / 전화

비셋프리

남산이 한눈에 보이는 해방촌 루프탑 와인바

app.catchtable.co.kr



3. 메뉴정보


추천메뉴 : 스파이시 닭구이 / 이베리코돈마호크
Wine : 포르텐토 쁘띠베르도


디쉬 가격은 괜찮은데
와인은 글라스로 팔지 않아 가격대가 있었어요
글라스로도 파시면 더 좋을텐데
보틀만 파시더라구요
하지만 다른 와인바에서는 보지 못한
브랜드들이 많아서 고르는 재미가 있었습니다



4. 리뷰

그냥… 해방촌이 가고싶었습니다
칠링을 하고 싶었고
칠링이면 와인이고…
해방되고 싶어서 가게된 해방촌

​해방촌은 택시타고 가야한다던데
이태원에서 버스타고 갈 수 있었어요

​비가 오는 날에도 루프탑가는 나
제법 멋지지요?



해방촌은 워낙 유명한 와인바가 많지만
기왕이면 핫한 곳을 가볼까? 해서
가게된 신상 와인바
비셋프리

​1층인가? 싶어서 두리번 거렸는데
비셋프리는 3층이었습니다



묘하게 나의 해방일지 느낌이나서
기분이 좋았어요
👥 : 해방일지 느낌이 뭔데?
🤔: 그냥 그런게 있어….

비셋프리는 실내 단체석과
루프탑석에 테이블 3개가 있어요
저는 예약하고 가야하는 줄 모르고
무작정 갔는데 다행히 예약이 1좌석 남아
테이블에 앉을 수 있었어요

비가 오면 실내로 이동 가능하지만
저는 예약을 하지 않아
루프탑 이용하다가 비가오면
실내 취식은 어렵다는 안내를 받고
원하는 자리에 앉았습니다 ;)

우중충한 날씨 + 사진똥손의 콜라보라 그렇지
비셋프리 뷰 맛집이에요
바로 눈앞에 남산타워가 보이고
해방촌 일대가 한눈에 보이는데
해방된 느낌….

비셋프리는 뷰가 다했다
이미 칠링 됐다…


직원분들도 굉장히 친절하세요

디쉬 / 와인 추천을 상세하게 해주셔서
처음 보는 와인 브랜드이지만
쉽게 고르고 선택할 수 있었어요

​오픈키친이라서 루프탑에 앉아있어도
요리하는 소리가 들려서 기분 좋더라구요

비셋프리는 이름처럼
뭔가 여유로운 분위기때문인지
자유로워지는 느낌이 들어 행복했습니다


와인은 레드와인 중 포르텐토 쁘띠베르도를 주문했어요

왜요? 제가 와인 가격대에 놀라서
가장 저렴한거 주문한 사람 같아요?

맞아요!

사실 글라스 먹으러 갔다가
보틀 먹은 격이라 가장 저렴한 와인을 골랐는데
처음보는 와인이라 기대반 호기심 반이었어요



정제된 탄닌과 신선한 산도의 조화가
환상적인 와인이에요
달콤한 과실향이 나고 목넘김도 부드러워서
되게 맛있다! 생각하며 먹었습니다

​올해 맛본 와인중에 손꼽을만큼
맛이 좋았어요



남산타워 뷰와 비가 와서
적당히 선선한 날씨와
루프탑과
레드와인….

​나 성공했다
나 해방됐다



안주는 사실 밥먹은지 얼마 안돼
단품만 시켰지만 스파게티며
돈마호크며 하나씩 다 먹어보고 싶을만큼
메뉴도 다양하고 가격도 합리적이었어요

​저는 직원분의 추천으로
스파이시 닭구이를 주문했는데

​와-

와인이랑 너무 잘어울려
약간 향신료가 느껴져서 태국음식 느낌이 나는
디쉬였는데 만족도가 엄청 높았어요


뷰가 좋은 만큼 남산타워를 배경으로
와인잔도 들고 사진찍고했어야하는데
비가 내려서….
부랴부랴 비셋프리를 떠났답니다 ㅜ

​하지만 정말 해방촌 비셋프리에서
해방감 느꼈어요


아마도 날 맑은 날 간다면
더 좋았을 해방촌 비셋프리 (Be set free)



루프탑 즐기기 딱 좋은 요즘
방문하기 좋은
신상 맛집 / 와인 다이닝으로 추천드려요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