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을왕리] 조개구이 <오늘 조개구이> : 어서와 한국은 처음이지에 소개된 곳


안녕하세오
오늘은 뚜벅이로 다녀온
인천 당일치기
#을왕리

그곳의 방문 목적
조개구이 먹기🐚 를
멋지게 달성한 곳



을왕리

<오늘 조개구이>

맛집 소개입니다



단체석 / 주차(발렛파킹) / 포장 / 예약
네이버 예약시 쿠폰 4종 중
(오징어버터구이,버터새우구이,치즈퐁듀,음료수) 중
택 1 서비스를 주세요!


#어서와한국은처음이지 에서
방문한 집이라
마침 같이 여행간 친구도 해당 편을 보고
가자! 하게 되어 방문했어요
( 한국인인 나보다 외국인들이
먹잘알 이었다)


세트가 있어서 시켜먹기 편해요
회도 있지만
저희는 조개 + 칼국수 set
세트 1번
대자로 시켜먹었어요

​Tip)

3~4인 기준 대자 시키면
배터질만큼 푸짐해서
칼국수도 있어서 중자 시키는게
적당한 것 같아요



< 기본 상차림 >

기본 상차림 엄청 푸짐했어요

번데기
초고추장 누들
샐러드, 콘샐러드
새우
연잎밥
꼬막

<오늘 조개구이> 는 진짜
사장님이 손이 크신가봐요…
보세요 가리비 푸짐함!!!!


보시오 푸짐한 인심을!


와 -!

한동안 조개 거들떠도 안볼만큼
푸짐한 조개 가리비 (엉엉)


처음에는 세팅 안해주고
가시길래
우리가 구워먹어야 하나보다
하고 굽고 있었는데
와서 친히 구워주셨어요


하나 하나 다 구워주시고
익으면 접시에 놔주세요

Sooo sweeeeeet…

을왕리 최수종 여기있다
(이모님이셨음)

입장할 때 부터 좀 많이 더워요라고 하셔서
실내는 에어컨때문에 시원하겠지
생각했으나 실내나 실외나
덥기는 매한가지입니다

하지만 폭염주의보 속
화염 앞에서 먹는 조개 맛은?

JMT

입에서 풍미 폼 미쳤다
이게 피자야 가리비야…

엄청 맛있지 않고서야
맛이고 나발이고 못먹겠다 할텐데
맛있었다고요 (엉엉)

배 터질거같은데
한사바리 나온 칼국수

사장님 손 크신게 맞따.


배부른데 맛있어 엉엉
덥고 배부르고 이건 신종 고문이 아닐까
행복한 고문이야 ㅜ
이런 고문이라면 계속 당할래…!



<오늘 조개구이> 총평

만족도 최상
맛도 최상
서비스 상

​외국인에게 한국의 조개맛을 알리기에
부족함없는 집이었다

붸리 굿

728x90
반응형